상단여백
HOME 뉴스 블록체인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 코인어스, 올비트 ‘프로젝트5’ 상장투표서 3주째 종합 1등 달성
  • 최지연 기자
  • 승인 2019.02.14 18:05
  • 댓글 0
(사진_코인어스)

[시사매거진=최지연 기자]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 코인어스(CoinUs)가 탈중앙화 거래소 올비트 ‘프로젝트5’ 상장투표 3주째 거래량 1등을 달성중이다.

코인어스가 참여하게 된 올비트의 ‘프로젝트5’는 올비트의 APOT 마켓에 상장된 암호화폐들이 경쟁하는 상장투표 시스템이다. 투표기간 34일동안 거래량과 투표량, 거래계정 수 등이 평가지표로 합산된 순위가 최종순위다. 이러한 기준에 따라 현재 코인어스 거래량은 약 6천만 USD로 2위 프로젝트의 거래량 두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코인어스는 ‘프로젝트5’ 투표기간동안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즉시 에어드랍 물량을 제공하는 단순 이벤트부터 코인어스에 투표한 APOT 수량을 100% 페이백하는 파격적인 에어드랍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오성환 코인어스 공동대표는 “현재 코인어스는 올비트의 APOT 마켓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 이번에 ‘프로젝트5’라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3주째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러한 하이프를 투표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끌고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붙여, “디앱 프로젝트들을 하나의 월렛으로 지원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 기존 로드맵에 발 맞추어 디앱 브라우저 통합부터 코인 발행 프로젝트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까지 늘려갈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코인어스는 핫월렛과 콜드월렛을 합친 차세대 암호화폐 지갑으로 이더리움, 비트코인, 이오스 등을 동시 지원하고 있다. HD Wallet 구조가 적용된 하나의 니모닉 또는 QR 코드로 프라이빗 키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복원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UI/UX 디자인이 특징이다. 원클릭으로 지갑이 추가로 생성되며, 토큰 별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토큰 정보를 볼 수 있는 토큰 상세 정보 페이지까지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올비트, 디지파이넥스, 트래빗 등에 상장되어 있다.

최지연 기자  giyen122@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