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단독, 바네스데코 브랜드 스크래치가구 80% 대방출,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16 14:30
  • 댓글 0
빈센트갤러리 외관.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는 가구를 가질 수 있는 맞춤가구 및 친환경 원목 브랜드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판매할뿐만 아니라, 친환경 원목 가구 브랜드인 ‘바네스데코’의 스크래치 가구를 80% 할인된 가격에 대방출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번 행사는 2월 16일부터 2월 17일까지 빈센트갤러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자체 생산하여 불필요한 유통 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1:1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업체에서 직접 배송 및 A/S까지 가능한 곳이다.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맞춤 가구를 합리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을 끌며,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여러 인접지역에서의 고객 유입률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1~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면적의 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빈센트갤러리는 많은 파주가구단지의 가구매장 중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재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추가로 이번에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 내 최초로 7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빈센트갤러리는 야당동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하는 고객들이 시간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