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비브로거래소 누가치과와 전략적 협력(MOU)체결
  • 하명남 기자
  • 승인 2019.02.14 17:15
  • 댓글 0
비브로거래소(대표:주승형)와 누가플러스 치과(원장: 김성만 박사) 전략적 협력 체결(MOU)

[시사매거진 하명남 기자] 베타서비스 중인 비브로거래소(대표:주승형)가 회원간 P2P 포인트 거래 활성화를 위해 포인트 가맹점 확산에 나서고 있고 그 일환으로 14일 누가플러스 치과(원장: 김성만 박사)와 MOU를 맺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거래소의 자체 포인트 플랫폼인 J-Point는 회원간 쇼핑을 통해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를 주는 ‘페이 포인트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는데 포인트의 활용을 통해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지속 확산시킨다는 디앱 기반 P2P 플랫폼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적립제도를 통한 고객 혜택은 쇼핑몰에서 물건을 파는 판매자 프로그램과 회사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각각 진행되고 있는데 이 분야의 활성화는 대형 포털에서도 플랫폼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기 때문에 추가 혜택을 주며 공을 들이고 있는 분야다. 비브로거래소는 이 부분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직영 커피 프랜차이즈 1호점도 2월 중에 논현동에 오픈 할 예정이다.

비브로거래소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이 가입하고 있는 P2P 포인트 연동 가맹점 확산은 P2P 회원들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성만 박사는 누가의료재단을 통한 사회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하명남 기자  hmn2018@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