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인해 수도권 서부지역의 교통망이 빠르게 발전 중이다. 특히 지하철 역세권 주거시설과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이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아파트는 총 2378세대로 높은 인기리에 분양이 완료되었다. 또한 상가도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어 현재 오피스텔 726실 중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477-7번지 일대로 지하4층~지상45층으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4층~25층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24㎡ 550세대, 33㎡76세대로 들어선다. 루원시티 내 최초 대단지로 공급되며 아파트와 함께 총 3104세대로 구축된다. 

지하2층에 메인 로비와 경비실, 관리사무소가 들어서며 지상3층에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3층과 4층사이에 PIT층이 있어 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의 구조 및 설비변환층으로 활용된다. 

세대 내 진파이 수입가구를 적용해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가스쿡탑, 음식물 탈수기 등 제공한다. 아파트와 같은 홈네트워크시스템, 주차관제, 일괄소등시스템, 무인택배 등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도모했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가현초, 중학교, 신현고교 등 인접해 있으며 가정지구 내 특목고가 배치될 예정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했다.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과 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의 더블 역세권으로 서울 및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서울 지하철 2호선의 경우 사전타당성 조사 중으로 확정시 트리플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및 일반화를 통해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BRT버스, GRT 운행, 서인천IC가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로 주목받고 있다. 

청라국제도시의 문화시설, 쇼핑시설, 병원 등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동측으로는 중심상업지구, 북측으로 가정지구 상업용지와 인접해 있으며 청라~가정~루원시티로 연결되는 주거 중심지에 위치한다. 

루원시티 내 공공복합업무용지 부지 2에 인천 제2청사 건립으로 시민의 행정기관 이용 편의 및 행정효율의 증대가 예상된다. 다양한 기관의 입주로 근무자 1천여명이상으로 루원시티의 활성화에 큰 기대로 내년 말 완공을 앞두고 있다. 

현재 오피스텔은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방문예약 및 위치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