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친환경원목가구 ‘우드올렌스’ 송파하남가구단지점 오픈기념 LG스타일러 경품행사 및 할인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14 15:03
  • 댓글 0

친환경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우드올렌스는 송파하남가구단지점을 15일(금) 하남IC 3분거리인 새능입구 삼거리에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김포가구단지 본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되는 본사직영점인 송파하남점은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까지 자체 공장을 운영하게 되며 그 동안 서울가구단지, 아현가구거리, 중곡동가구거리, 논현동가구거리 등의 고객들이 많은 문의와 요청에 의해 예정보다 빠른 오픈식을 갖게 된 것이라 업체 측은 전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역대급 오픈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각 지점별 구매고객을 추첨하여 LG스타일러 총 3대를 증정할 계획이며 공정성을 위해 실시간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추첨을 진행하기로 해 확실한 추첨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드올렌스의 로고가 각인된 고급형 미니가습기도 SNS에 방문인증을 올리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전원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상판의 우드슬랩테이블도 만나볼수 있는데, 2m는 기본이고 4인용부터 6인용, 최대 8인용 및 그 이상의 롱테이블(통나무테이블, 떡판)로도 사용 가능한 원목식탁 테이블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취급되는 원목의 종류와 수종에 대해서는 우드올렌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드올렌스는 성남 판교가구거리, 오포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과천, 안양가구단지, 군포, 의왕가구단지 추가 직영점을 검토 중에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잠실 가락동 송파헬리오시티 행복주택 및 펜트하우스, 18평부터 60평 등 각 평형대에 구경하는 집에 맞는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오픈 이후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예상하고 직원 추가 배치와 저녁 연장근무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우드올렌스 송파하남가구거리 우드올렌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써 경품 및 우드슬랩식탁 할인 행사에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본점으로도 가능하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