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클럽-㈜DMG-HV인터내셔널-크리스앤컴퍼니 MOU 체결식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 백상라이온스클럽은 12일 디엠지 김윤중 대표와 HV인터내셔널 이종일 대표, 크리스앤컴퍼니 정기수 대표와 “월드볼런투어 사업 추진을 위한 파트너쉽 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백상라이온스클럽과 각각의 사업분야의 전문성을 갖고있는 기업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국내 및 해외 봉사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 사회를 돕는 월드볼런투어 사업의 목표를 달성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포괄적 상호 협력 및 관계 발전 강화를 위해 진행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월드볼런투어 사업 추진 및 협력 ▲청소년 기자단 및 청소년 국제교류 ▲국내 및 해외 봉사캠프 운영 ▲참가비와 봉사금 모금의 투명한 회계정산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백상라이온스클럽 고제범 회장은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도 불구하고 각 기업의 대표님들께서 국내 및 해외 봉사활동 활성화, 일반인과 청소년에게 봉사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봉사를 통해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봉사사업 협약식을 갖게 된것을 축하 한다”고 말했다.

월드볼런투어 사업을 기획한 디엠지의 김윤중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봉사단체와 기업간의 파트너쉽으로 각각의 전문성을 활용한 다양한 봉사 사업을 추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기존의 봉사 활동에 새로운 전환점이 되는 의미있는 협약이다”라고 말했다.

국제교류협력 컨설팅 기업 HV인터내셔널 이종일 대표는 “베트남 등의 해외봉사 협력을 통해 국제봉사와 국제교류의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국 국제교류 및 교육사업 기업 크리스앤컴퍼니 정기수 대표는 “중국 등의 해외 봉사 협력과 봉사와 교육을 연계한 사업 추진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에 큰 발전을 이뤄가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DMG-HV인터내셔널-크리스앤컴퍼니 MOU 체결식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