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집닥, CGV와 전국 인테리어 고객 대상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전국민 대상 온라인 인테리어 서비스 소개 및 고객 혜택 강화 목적
-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완료한 고객 대상 CGV 모바일 영화관람권 증정 혜택
  • 김민건 기자
  • 승인 2019.02.12 11:57
  • 댓글 0
집닥, CGV와 전국 인테리어 고객 대상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_집닥 제공]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

인테리어 수요 고객을 비롯한 전국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의 대표 플랫폼인 집닥을 소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5대 안심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과 함께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받으면 된다. 모든 진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방문 견적 상담 완료일로부터 2주 이내로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영화관람권을 전원 증정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점 중 49곳의 CGV 앱과 웹 내 극장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간편안심 인테리어‘ 슬로건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뢰가는 집닥만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련 주요 혜택인 안심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집닥의 5대 안심패키지에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안심예치제,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전 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1:1전담제와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이 포함된다.

현재, 집닥은 누적 견적 수 11만건, 월 평균 거래액 100억원, 누적 시공거래액 1,700억원 이상을 돌파하며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업계에서 연이어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