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모델들의 글로벌 예능 버라이어티! <얄개즈> 시즌 2 공개(사진제공_믹스콘)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에스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믹스콘(mixcon)’이 웹예능 콘텐츠 ‘얄개즈 시즌2’를 2월 1일 믹스콘 공식 유튜브 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얄개즈’는 한국, 미국, 러시아, 독일 등 각 국에서 활동하는 에스팀 모델들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본격 입덕 방송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시즌 1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청춘 얄개들이 나라별 데이트 문화, 웃음코드, 패션 트렌드 등 핫한 주제를 놓고 ‘글로벌 토크쇼’ 컨셉으로 진행했다.

‘글로벌 외모 배틀’, ‘썸! 어디까지 타봤니?’ 등 매 회 얄개즈 멤버들의 사이다 같은 토크와 다양한 에피소드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함은 물론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에스팀 모델들 간의 찰떡 케미를 담아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토크쇼 형태로 이루어졌던 시즌1과는 달리 시즌2에서는 리얼 야외 버라이어티로 포맷을 변경한다. 1020세대인 얄개들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 ‘뉴트로(Newtro)’를 컨셉으로 그들만의 시선을 담은 패션, 문화, 공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행을 떠나 추억의 게임을 소환하고, 레트로한 패션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90년대를 연상케 하는 카페에서 수다를 떠는 등 뉴트로한 감성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고 한다.

다양한 국가를 대표하는 얄개즈 멤버 정혁, 유리, 안나, 토비, 종혁은 최근 ‘제작발표회’의 일환인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비글미와 유쾌한 찰떡 케미를 선보여 첫 방송 전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어 공개된 시즌 2 첫 방송 프롤로그 영상에선 눈이 수북하게 쌓인 곳으로의 여행 출발기를 담았다. 폭풍 휴게소 먹방, 차 안에서의 왁자지껄한 모습 등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본격 리얼 버라이어티 웹 예능계에 새로운 혁명을 일으킬 얄개즈 시즌2는 오는 2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믹스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믹스콘(Mixcon)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로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에스팀 모델들의 글로벌 예능 버라이어티! <얄개즈> 시즌 2 공개(사진제공_믹스콘)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