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레이블 옴므와 손잡고 새로운 ‘옴므 패키지’ 선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2019년 2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남성전문 화장품 브랜드 ‘레이블 옴므 (Label Homme)’와 손을 잡고 새로운 ‘옴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과 삶의 균형을 찾아 여유를 즐기고 싶은 남성을 위한 기존의 ‘옴므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하는 이 패키지에는 레이블 옴므 체험 키트와 조식 1인, 그리고 사우나 1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마스크팩과 선비비, 로션, 쉐이빙폼 샘플, 그리고 면도기를 트래블링 파우치에 담아 제공하여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레이블 옴므'는 열정적인 도시 남성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오랜 시간 남성의 피부와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여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기본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젊은 남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쾌적하고 편안한 호텔에 머물며 프레시 365 레스토랑에서의 조식을 즐기고, 지하 1층에 마련된 사우나&스파 시설을 마음껏 이용해보자. 바쁜 업무는 잊고 오직 나만을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길 추천한다.

패키지 요금은 주말, 주중 동일하게 9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