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태국 출신 탤런트 2인, 한국배경 멜로드라마 촬영


[시사매거진]태국 새 드라마가 한국의 관광명소를 무대로 촬영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태국 디지털 TV의 선두주자 채널8의 신규 제작 드라마 'Shadow of the Affair'의 한국 촬영을 유치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동 드라마는 젊은 남녀의 일과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로 여행 가이드인 태국인 여주인공이 젊은 사업가와 함께 한국에 왔다가 호감을 갖게 돼 한국 명소를 여행하며 사랑을 키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한국은 태국 젊은이들의 사랑이 싹트는 무대이자 드라마 흐름에 결정적 반전이 발생하는 계기가 된다.

극중 성형수술로 캐릭터가 바뀌는 여주인공 니사(Nisa) 역은 태국 최고의 미녀들이 '1역 2인'으로 번갈아 맡아 제작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2012년 미스타일랜드 출신으로 탤런트, 모델 MC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프리사나 꿈푸시리(Prisana Kumpoosiri)와 2012년 미스타일랜드월드 출신의 탤런트인 나차드 카위야놋(Nachad Kaviyanat H)이 그 주인공이다

촬영은 11일부터이며, 태국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서울 남산, 한강, 청계천, 명동 및 강원도 낙산사와 2018년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 스키리조트 등을 주 배경으로 하였다. 'Shadow of the Affair'는 총 20부작으로 제작되는데, 한국촬영 후 오는 8월까지 태국 촬영을 마친 뒤 10월부터 11월까지 매주 목-금요일 프라임타임 대를 비롯해 하루 3차례씩 방송 될 예정이다.

관광공사는 태국에서 지난 2010년 한국 풀로케 영화 '헬로 스트레인저'가 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태국인의 한국관광 러시를 일으켰고, 2014년 한국을 배경으로 한 태국판 '풀하우스 리메이크' 드라마가 다시 한번 한국의 매력을 소개한 점에 주목하고, 올해부터는 태국에서 영화 및 드라마 공동 제작 또는 지원을 통해 한국관광 이미지 제고 및 수요창출 붐을 고취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