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전문수입 브랜드 '루모스'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스턴스앤포스터의 럭셔리 라인인 '리저브'와 '럭스엑스테이트' 매트리스의 특가 행사를 준비하고 전 지점에 체험관을 상시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비교선택을 가능하게 한다는 계획임을 밝혔다.

최근 건강한 수면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소비경향에 따라 각 브랜드마다 프리미엄 라인의 런칭이 이어지고 있는데, ‘루모스’는 이런 현상을 반영해 럭셔리 매트리스의 수입판매를 늘려가고 있으며 금번 특가행사와 체험관 상시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턴스앤포스터는 1846년 창립 이후 미국 내 고급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로, 1980년대 중반 미국 내 최고 침대브랜드로 손꼽히던 씰리에 인수합병 되면서 라인을 리뉴얼하고 세계 최초 장인인증방식(Ceritification Craftmen)을 도입하여 체계적인 인증과정을 통과한 장인의 수작업에 의해서만 제품을 생산하도록 원칙을 정한 바 있다.

이런 스턴스앤포스터 시리즈의 가장 최상위 등급에 속하는 ‘리저브’는 NO1, NO2, N3로 세분화되며 리저브 모델에 사용되는 메모리폼(Advanced adapt Foam)은 온도에 따라 폼의 성질이 달라지는 제품으로 Tempur-pedic 기술에 의해 만들어진 메모리폼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고밀도 메모리폼과 3,500개 이상의 다중구조 스프링으로 제작된 스턴스앤포스터의 최고급 모델이자 최고가의 모델인 NO1은, Smart-Align Latex를 추가하여 지지력을 높이고 알러지 및 가려움, 천식 등을 유발하는 진드기 발생을 억제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럭스에스테이트'는 에스테이트보다 상위 레벨로 반응성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풍부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Pillow top support레이어를 통해 최상의 수면을 유도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프리미엄라인 제품의 특성상 대량입고가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올해 초부터 물량확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히며 "체험매장에 직접 방문해 비교체험을 통한 제품구입이 명품매트리스 구입의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의 대한 문의 또는 행사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은 ‘LUMOS루모스’ 일산본점과 성남본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