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워너비 이석훈과 3인조 R&B 그룹 가비엔제이가 로맨틱한 감성 목소리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선사할 ‘글래드 뮤직 페스트’

- 키세스 초콜릿,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와인 등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위한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

- 메종글래드 제주, 항공부터 캐딜락 차량 렌트, 스위트룸,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되어 럭셔리한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

콘서트,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한 발렌타인 이벤트를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발렌타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콘서트, 패키지,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VIP석 9만원, R석 6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3만 4천원 추가 시 디너와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188,000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었으며, 가격은 호텔별로 상이하며 10만 8천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의 스위트 룸에서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와 조각 케이크, 아서원에서 즐기는 커플 세트, 정글북 by 앨리스 바의 시그니츠 칵테일 2잔, 쥴라이 스파의 커플 전신 트리트먼트 등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객실 내에 꽃과 풍선 등을 이용한 데코레이션과 함께 플라워 부케가 제공된다. 선택하는 스위트 타입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2인 기준 15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콘서트부터 프로포즈 패키지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감미로운 목소리의 이석훈x가비엔제이의 콘서트, 초콜릿과 와인이 포함된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발렌타인 이벤트로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