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명절을 기념, 안심 인테리어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에 방문견적 상담을 완료한 고객 100명 추첨해 한우 안심 증정

- 축산 스타트업 육그램과 협업 진행하며

집닥, 안심 인테리어 메시지 전달 위한 ‘안심을 드립니다’ 이벤트 개최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이벤트 참가자에게 한우 안심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안심을 드립니다'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심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집닥의 메시지를 전국민 대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간편견적을 신청한 후 방문견적 상담까지 완료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축협 한우 안심 600g을 개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이다. 특별히, '안심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축산 스타트업인 육그램과 협업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집닥은 육그램을 비롯한 B2B 스타트업과의 업무 제휴로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안심패키지를 선보였고, 현재 집닥에서 인테리어를 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심패키지에는 시공 현장을 방문해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안심예치제, 공사 완료 후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공사 의뢰부터 완료까지 전 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1:1전담제와 공사 결과가 상이한 경우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 재시공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