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래오이경제 제공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프리미엄 건강식품 기업 ㈜래오이경제(대표이사 이경재)는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설 명절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는 엄선된 한의학 자재 원료 선정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품 안정성을 확보했다. 다수 매스컴에 출연하며 한의학 정보를 제공해온 이경제 원장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배합시스템을 활용하여 자연과 한방 성분이 담긴 제품을 선보였다.

㈜래오이경제의 관계자는 “이마트트레이더스와 함께 준비한 이번 선물세트 행사는, 설 명절에만 실시할 예정이다. 보다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품질이 남다른 건강 식품들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고 전했다.

이번 선물세트 행사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만 진행하는 것으로, ㈜래오이경제의 제품인 ‘황제 신로환’ 과 ‘황제 진액 쌍화’를 차별화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황제 신로환’은 녹용을 비롯해 6년근 홍삼, 노니, 마카 등 전통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담아낸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함께 귀한 녹용 성분까지 더해져 해마다 명절선물세트로 인기가 많다는 평이다.

그는 “‘황제 진액 쌍화’는 쌍화차의 기본 9가지 재료와 녹용, 홍삼 등 4가지 특별한 한약재가 더해진 고급 제품으로, 원기회복이 필요한 부모님, 수험생 들을 위한 보양식품으로 안성맞춤일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래오이경제는 기존에 론칭한 홈쇼핑 채널 외 이마트트레이더스, 인천국제공항 롯데면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신규 채널을 확보해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