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2019년, 기해년(己亥年)은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돼지띠의 해로 임신 계획 및 출산율이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육아용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육아 제품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

그 중에서도 신생아젖병을 구매했다가 젖병거부나 배앓이를 할 것을 우려하는 이들의 걱정을 줄여주는 프리미엄 젖병 브랜드 헤겐(hegen)이 대표적이다. 이는 ‘엄마들이 먼저 알아 본 젖병’으로 젖병거부극복젖병, 배앓이방지젖병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이다.

신생아젖병은 아이가 젖병을 거부 없이 잘 무는 것도 중요하지만 젖병의 내구성과 소재 면에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글로벌 젖병 브랜드 헤겐 아기젖병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PPSU 젖병으로 소재 걱정을 줄였으며, 미국 NSF와 FDA에서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겐 젖병은 안심 소재와 더불어 젖병거부극복으로도 만족도가 높은데 이는 독자적인 비중심젖꼭지로 되어있어 모유를 모티브로 유두혼동을 덜어주며, 상단의 에어벤트를 통해 공기를 순환하여 배앓이로 젖병선택을 고민하는 육아맘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이러한 육아맘들의 니즈를 반영한 헤겐 젖병은 다양한 호환 뚜껑으로 신생아젖병부터 모유보관용기, 이유식 보관용기, 유축기 호환 등 활용도가 높고 편한 육아가 실현 가능해 이미 헤겐 멀티젖병을 사용해 본 실 소비자들 사이에선 ‘스마트한 육아 아이템’으로 SNS 후기 영상과 다양한 활용방법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신생아 수유부터 이유식 할 때까지 필요한 구성만을 담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된 헤겐 출산선물세트는 150ml와 240ml 용량의 젖병과 유축기 호환 밸브 그리고 모유보관 및 초기이유식준비물로 빠질 수 없는 이유식보관용기 뚜껑까지 포함되어있어 황금돼지 해를 맞아 출산선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헤겐 공식 온라인 판매처 마미고에서는 1월 한 달간 황금돼지해를 맞아 선물세트 제품에 한하여 19%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니, 헤겐젖병이나 헤겐이유식용기 등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