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까지 총 3주간 전국 4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및 유상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1월 25일부터 2월 12일까지 3주 동안 '2016년 설맞이 안전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6년 설맞이 안전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상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며, 구매 금액별 증정 사은품은 딜러 사마다 상이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2명, 메르세데스-벤츠 피트니스 바이크 3명, 메르세데스-벤츠 남성용 손목시계 5명, 총 10명에게 추가 사은품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의 유효기간(3년 또는 10만 킬로미터 중 선도래)이 끝난 뒤에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과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유료 상품. A-Class, B-Class, CLA-Class, GLA-Class 및 AMG 모델 차량을 제외한 전 모델을 대상으로 유지 보수에 필요한 부품 및 기술료를 포함한 쿠폰북 형태로 판매됨.

*참고사항: 마이바흐 W240(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 차량은 본 캠페인에서 제외되며, 메르세데스-카드 포인트 적립 불가함. 사은품 추첨 결과는 고객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AS도우미'를 통해 공지될 예정.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보유 고객이 동일 상품에 당첨될 경우, 메르세데스-벤츠 남성용 손목시계 상품으로 대체 증정됨.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