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새 출발을 위한 프랑스 와인과 프리미엄 특선 메뉴 매달 다양한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8으로 떠나는 미각 여행’ 프로모션의 일환

▲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고메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 8은 지난 해에 이어 2016년에도 ‘레스토랑 8으로 떠나는 미각 여행 (Restaurant 8 Journey)’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달 다양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첫 번 째 여정은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고메 특선 메뉴’로, 소중한 사람들과 고급 재료의 프리미엄 요리를 함께하며 새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레스토랑 8으로 떠나는 미각 여행’은 레스토랑 8의 여덟 가지 서로 다른 키친에서 1년동안 매달 다양한 음식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이다. 1월에는 프렌치 키친 카페에서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고메 특선 메뉴’, 2월에는 한식 주방 그릴에서 ‘설 특선 메뉴’, 그리고 3월에는 아시아 요리를 담당하는 누들에서 ‘딤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월의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고메 특선 메뉴’는 저녁 코스의 경우 5 가지로 구성되며, 오징어 먹물과 귤 소스의 캐비아를 곁들인 로브스터 테일 요리를 애피타이저로 시작한다. 다음은 진한 풍미의 그뤼에르 치즈를 얹은 프렌치 어니언 수프와 사슴고기 라구 소스의 페투치니 파스타가 뒤를 잇는다. 메인 요리로는 소고기 안심을 푸아 그라 파테와 퍼프 패스트리로 감싼 비프 웰링턴이 준비된다. 크렘 브륄레와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첫 번째 여정은 마무리 된다.

프랑스 와인과 함께 음식의 풍미를 더 깊게 즐기고 싶다면 이상준 소믈리에가 와인 스펙테이터 수상에 빛나는 레스토랑 8의 와인 셀러에서 음식에 맞추어 선정한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 중 취향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고메 특선 메뉴’는 1월 한 달 동안 매일 점심과 주중 저녁에 이용 가능하며, 코스로 이용 시 성인 1인 가격은 점심 7만원, 저녁 11만원이다. 와인은 1잔 당 15,400원부터이다. (가격은 모두 10% 세금 포함)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고메 특선 메뉴’의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예약은 그랜드 하야스 인천 홈페이지(http://www.incheon.grand.hyattrestaurants.com/) 또는 전화 032-745-1234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