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의장 "구민이 행복한 명품도시 강서 만들겠다"

부산 강서구의회 의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_강서구의회)

[시사매거진/부산=양희정 기자]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새로운 기대와 희망을 안고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작년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께서 우리 강서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구민의 열망을 안고 출범한 제8대 강서구의회는 현장을 다니며 지역 현안들을 살펴보았으며, 행정사무감사와 2019년도 예산 심사 등을 통해 지역 발전과 구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내실을 다졌으며 구민이 행복한 명품도시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올 한 해에도 우리 강서구 의회 의원 모두는 서로 협력과 소통 속에 강서발전과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다양한 교육과 연수를 통하여 의원의 자질향상 및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정책입안 단계부터 구민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하겠으며, 아울러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도 강화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모든 의정활동의 중심에는 강서구민이 있음을 가슴 깊이 되새기고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명품도시 강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 1. 17.

부산 강서구의회 의장 주정섭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