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상담과 실측을 통해 고객 한분 한분 취향과 개성에 맞게 제작

▲ 메종텍스타일

[시사매거진] 겨울을 맞이하는 사람들은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방한을 목적으로 커튼부터 침구류까지 구매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기능, 디자인, 품질의 선택에 있어서 소비자는 어려운 점이 많다.

유럽과 북미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패브릭 디자인부터 가격까지 고객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메종텍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메종텍스타일은 고객 한분 한분 취향과 개성에 맞게 제작을 한다. 방문 상담과 실측을 통해 개별 맞춤방식으로 자체 디자인, 소재, 제작기간, 가격 등 모든 것을 고객의 취향대로 제작이 가능하다. 최고의 원단을 사용하면서 자체 생산을 하기 때문에 제품의 가격은 최대 30%이하로 저렴하게 고객은 구입할 수 있다. 방문상담부터 실측, 무료 시공, 그리고 가격까지 고객에 맞는 서비스를 아끼지 않는다.

메종텍스타일은 디자인의 글로벌함을 추구하며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패브릭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제품을 2000가지가 넘게 보유하고 있다. 이중에서 메종텍스타일에서 출시한 안티아토비(ANTI-ATOPY) 제품은 아토피의 주범인 먼지 진드기 배설물과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기능성 안티아토피 배딩 제품이다.

▲ 메종텍스타일 침구 및 배딩 제품

신동금 대표가 직접 지휘 감독을 하기 때문에 견적부터 완성까지 품질이 우수하다. 최근 고객들은 디자인과 가격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기에 신동금 대표는 “품질, 디자인을 비롯해 가격까지 모든 것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설계해 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메종텍스타일의 노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풍선껌’에 협찬 되어 고객의 시선을 끌었다. 방송을 통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메종텍스타일의 정성과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현재 메종텍스타일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중국의 경우 현지 목적지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자체 제작과 배송을 저렴하게 하면서 해외에 있는 모든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메종텍스타일 신동금 대표는 “메종텍스타일 만의 디자인을 만들면서 사회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가정으로 돌아왔을 때 가정에서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메종텍스타일(대표번호: 02-744-5377)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http://www.maisontextile.co.kr/)통해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