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FLY HIGH‘로 영어를 쉽게

 외국어 교육은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 중 하나며 가장 많은 교육비를 지출할 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유학이나 어학연수 등 한해에 외국으로 지출되는 교육비가 약 1조 원이 넘을 정도로 원어민의 의존도가 높은 상태다. 한국인들은 많은 돈을 외국어 교육에 투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어 회화를 두려워해 정작 자신 있게 영어를 말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외국어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기본적인 소양이 되었다. 청소년뿐 아니라 최근에는 회사에 입사하기 위해서도 외국어 능력 시험이 필요할 만큼 외국어는 모두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렇다 보니 그동안의 문법에만 그쳤던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읽고 말하는 생활에서의 외국어 교육이 필요하다.

 

강남글로벌어학원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회화 중심 수업방식의 학원으로써 크게는 총 4가지로 나눠진 Global Pre, Tour Challenge, Tour Perfect, Life 과정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의가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강의, 1:1 맨투맨 프로그램, 1:1 전화수업 등이 준비되어있다.

알파벳부터 발음기호, 기초품사 등 영어 기초를 다루는 Global Pre 과정부터 자유로운 여행과 외국 생활에도 문제없는 중고급 반과, 원어민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회화 고급반으로 구성된 Life 과정까지 다양하다. 보통 단과영어학원과는 다르게 체계적인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기초부터 원어민과 대화하는 수업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이며, 영어 왕초보부터 회화 고급자까지 배울 수 있는 점은 장점으로 평가된다.

강남글로벌어학원 양동인 대표는 “실제 생활에 적절한 대화를 평가받는 시험인 만큼 강남글로벌어학원의 프로그램으로 OPIc공부를 시작하는데도 문제가 없다. 이처럼 자기계발, 취업, 승진, 해외여행 등 다양한 목적으로 상담을 받으러 오는 수강생이 늘고 있다”며 “수강생은 영어를 배우려는 목적과 실력에 맞게 프로그램에 배치된다.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와 상담으로 보다 빠른 영어회화 습득력으로 만족도 또한 높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좋은 생각과 봉사하는 마음으로 고객감동 실현’ 이것은 Global 어학원의 고객감동 구호입니다. 학습에 대한 연구, 고객에 대한 열정, 담당 선생님들의 열의 등, 내적인 경쟁력은 다른 그 어느 곳과의 비교도 거부하고 비교되는 것 자체가 모순일 정도라고 자부하는 것이 우리들의 마음입니다.”며 고객감동에 대한 의지를 표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