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융복합이 대세인 시대다. 이에 놀이와 운동, 그리고 재미와 안전을 모두 함께 만끽할 수 있어야 진정한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즉, 한 가지 아이템으로는 수준 높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때 자이로드론 열풍은 이 모든 것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최고의 스포츠문화로 인정받고 있다. 언제부터인가 거리에서 심심치 않게 보이는 자이로드론은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자이로드론 코리아에서 주최한 ‘자이로드론 패밀리데이’가 열렸다. 이 날은 명품 전동휠의 진가를 가감 없이 보여준 자리라 할 정도로 많은 자이로드론 마니아들이 모여 각종 무대를 선보였다.

 

다양한 비보잉뿐 아니라 방송에서 보았던 자이로드론 공연보다 훨씬 생생한 공연을 펼쳐준 참가자들과 이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초보 자이로드론 마니아들. 이들은 모두 한 마음으로 자이로드론을 예찬했다.
한 참가자는 “딸과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자이로드론을 선택했다. 처음에는 딸이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요즘은 나보다 훨씬 잘 탄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자이로드론을 타고 가까운 슈퍼마켓이나 공원을 다닌다. 재미도 있고 운동도 되고 무엇보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생겨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자이로드론 안정민 대표는 “자이로드론 Z1은 오랜 기간의 연구노력으로 안전성과 정확성, 주행능력 등에서 최고의 성능을 지향한다.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즐길 수 있는 스포츠문화로 인정받은 만큼 제품력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라며 “자이로드론의 인기 때문에 유사한 저가상품들이 우후죽순 쏟아질 뿐 아니라 안전사고도 나고 있어 가슴이 아프다. 내 가족이 타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이런 미검증 제품이 나오지 않을 텐데… 걱정스럽다. 자이로드론은 모든 제품에 정품 인증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AS 관리, 정품 구별 등을 철저히 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배우기도 쉽다. 제대로 타는 법을 10분만 배워도 자이로드론을 탈 수 있다.
재미도 있다. 마음먹은 대로 움직이고 좁은 공간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까운 곳에 바람 쐬러 가거나 심부름을 갈 때도, 가족이나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도 자이로드론은 그 재미를 배가시켜 준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이로드론 Z1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전용캐리어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단, 우리의 소중한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반드시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매해야 할 것이다. 정품은 자이로드론 코리아(zyrodrone.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