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용 전자사전 ‘에듀딕7’ & 전자사전 지원하는 고용량 인강용 테블릿 ‘에듀플D’

 

   
▲ (주)에듀플레이어

[시사매거진] 국내 스마트기기 시장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관심을 받으며 꾸준한 발전을 해왔다. 최근에는 교육에 특화된 스마트기기가 사교육 영역에서 학습 지원 기기로 활용됨에 따라 세계 최고의 교육열을 자랑하는 한국 학부모들은 태블릿이 학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떨치고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학생들에게는 학습의 효과를 보여줄 수 있어 큰 관심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학습기기 전문제조업체 ㈜에듀플레이어는 청소년들에게 스마트기기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쉽게 공부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한 스마트기기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 에듀딕7 전자사전

에듀딕7 전자사전은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초고화질 IPS 7인치 LCD 대화면을 가진 전자사전으로 YBM영한사전∙한영사전, 영영사전, 수능 영단어장과 엣센스 민중 활용 옥편 등 총 68종의 전자사전 컨텐츠를 탑재하고 있다.

최근 초∙중학생의 어학연수가 잦아지면서 전자사전은 구입 필수 품 1순위로 꼽히고 있다. 해외에서는 인터넷 통신 환경이 매우 취약해 기타 학습에 지장을 주는 기기 자체의 사용이 제한되어 있어 에듀플레이어 에듀딕7 전자사전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에듀딕7은 약 24개의 인터넷 강의 사이트가 지원이 가능하며 더 많은 인터넷 강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있다. 16G / 32GB의 고용량으로 약 40여개 저장이 가능하며, 외장메모리 최대 32GB 확장이 가능해 고용량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추가로 저장 가능하다. 또한,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420g의 무게로 휴대하기 좋아 이동성이 높고, 최신 노트북의 유선형 곡선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국내 최대 수준의 인터넷 강의를 지원하는 에듀플D 태블릿은 약 53개사 인터넷 강의 지원과 더불어 전자사전(랜덤하우스 영어사전 / 20일 단어장 / 픽토리 수능영단어 / 올인올 영한사전 / YBM 중학교 영단어 / YBM 수능 영단어)을 기본 탑재하고 있다.

   
▲ 에듀플D 태블릿

에듀플D는 쿼드코어 CPU 탑재로 보다 빠르게 인터넷 강의 이용은 물론 16GB / 32GB의 고용량으로 약 40여개의 인터넷 강의를 저장 가능하며, 저장된 인터넷 강의는 7.85인치 초고화질 IPS LCD로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수험생들의 시간 활용을 위해 최대 2배속 재생을 지원한다.

에듀플레이어는 AS와 관련해서 당일 입고된 제품은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여 당일 출고를 해주고 있다. 이와 같은 에듀플레이어의 방침은 시간에 쫓기는 학생들의 공부 시간을 조금이라도 방해하지 않고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노력이라 볼 수 있다.

여기에 멈추지 않고 보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 이메일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이용 에듀플레이어를 친구 추가 후 평일 / 주말에 관계없이 24시간 동안 궁금한 사항과 문제점을 문의하면 서비스 접수까지 이루어 진다. 이어서 택배 내방을 통해 고객은 말 그대로 가만히 있으면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에듀플레이어(http://www.eduplayer.net)의 박기환 대표는 “다른 방향으로 돌리지 않고 오로지 교육에 관해 집중하겠다”며, “에듀플레이어 직원들 역시 한 학생의 부모임을 명심하고 학부모와 학생의 입장에서 좀 더 다가가고 공부에 최적화된 제품을 연구/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