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유럽, 미주 장거리 총 5개 상품 방영

미서부 자이언캐년

[시사매거진=이성범 기자] KRT 여행사(대표: 장형조)가 지난 13일 CJ오쇼핑을 통해 ‘KRT 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RT는 겨울 장거리 여행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세를 반영하여 이번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패키지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였다.

특집 방송은 1월 13일 8시 50분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방송을 시작으로 17시 1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스페인 일주 8일, 서유럽 3국 9/10일, 발칸 2국+동유럽 4국 12일, 미서부+미동부+캐나다 완전일주 18일 순으로 이어졌다.

총 다섯 개의 상품은 평균 5560콜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발칸 2국+동유럽 4국 상품이 7000콜을 얻으며 최다 콜 상품에 올랐다.

KRT 담당자는 “졸업, 방학 시즌이 당겨진 만큼 겨울 장거리 여행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판단하에 CJ오쇼핑과 함께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침체된 업계 분위기 속 고무적 성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KRT는 지난 10월 롯데홈쇼핑 방영한 다낭 5일 상품이 총 1만 2000콜을 기록하며 2018년 여행업계 홈쇼핑 최다 콜수를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