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롯데홈쇼핑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또 한번 매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1.15 18:08
  • 댓글 0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출산 후 100일만에 30kg 감량 비법으로 소개돼 화제가 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가 롯데홈쇼핑에서 또 한번 매진을 기록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가 금일 오후 1시 40분부터 진행된 방송에서 전체매진을 기록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지난 1월 5일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생방송에도 홍지민이 직접 출연하여 적극적으로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알렸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는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분말)’이 함유돼 있다. 판두라틴은 인도네시아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 ‘핑거루트’에서 유효성분만을 632% 농축해서 추출한 핵심원료이다. 

‘판두라틴’은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에 도움’으로 3중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한국,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유럽 등 6개국에서 15개의 특허 등록을 완료하는 등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 또는 롯데홈쇼핑, 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