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바지 전문 ‘힐앤드레’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2천원 증정, 2019S/S 신제품 역시즌 특가 기획 50%할인 및 추첨을 통한 순금 황금복돼지 1인 증정 등 3가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힐앤드레’는 힐보다 스니커즈, 드레스보다 청바지를 모토로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부터 디자인, 제조, 유통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하는 여성전문 SPA 브랜드다.

‘힐앤드레’의 데일리청바지는 스판덱스 원단으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편하고 움직임에 제한이 없다. 특히 뒷주머니 포켓에 디자인된 유니콘 로고는 독자적인 기술로 자연스러운 힙업 효과를 주며, 크롭핏 라인을 통해 슬림한 다리 라인을 연출하는 크롭진이다.

이번 순금(24K) 1돈 짜리 황금돼지 이벤트는 14일부터 28일까지 힐앤드레 청바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1개당 1개의 응모권으로 자동응모된다. 당첨자 선정은 28일 저녁 8시에 네이버 추첨기를 사용하여 진행 예정이며, 당첨발표는 힐앤드레 SNS 및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힐앤드레’의 박은선 대표는 “이번 황금돼지 증정 이벤트는 공정성 의심을 피하기 위해 실시간 동영상 촬영을 통해 1분을 선정한다”라며, “2019 황금돼지의 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