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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군, ‘친절로 소통’ 민원안내도우미 운영
  • 조은정 기자
  • 승인 2019.01.14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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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_장흥군 제공)
[시사매거진/광주전남=조은정 기자] 전남 장흥군은 지역민과 소통하는 친절한 민원실 운영을 위해 민원안내도우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종합민원과 내 민원안내데스크를 설치하고 안내 전담 직원을 배치했다.
민원안내 전담 직원은 민원인을 친절히 맞이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입구에서부터 창구까지 원스톱으로 해당 민원을 안내한다.
 
군청 내 해당 부서, 무인민원발급기 사용방법, 각종 신청서류 작성도 함께 안내하거나 지원하고 있다.
 
장흥군은 다시 찾고 싶은 편안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주민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민원안내도우미제를 마련했다.
 
장흥군은 민원인과 자주 대면하는 민원안내 전담도우미제 운영으로 지속적으로주민과 소통하는 군민이 행복하고 직원도 만족한 민원실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조은정 기자  eunjung9153@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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