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힐링과 건강을 같이 챙길 수 있는 강남커플스파는 새로운 이색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 데이트코스로 인기몰이 중인 강남커플마사지 ‘힐링포미아로마’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띠 기해년을 맞이하여 커플스파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감사 반짝 할인이벤트로 100%천연아로마 커플스파패키지와 트레디셔널타이 커플스파패키지를 1월 한정 약 30% 할인된 비용으로 체험할 수 있다.

‘힐링포미 아로마’는 호텔식 SPA 프리미엄 샵으로, 실력이 검증된 한국인 전문테라피스트들이 최신 호텔급 시설과 물풀, 고급 제트스파에서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힐링포미 아로마’의 커플스파패키지는 150분의 장시간 코스로 에션셜풋스파, 핸드파라핀, 제트스파, 100%천연오일 전신관리, 스톤테라피, 이어테라피, 원적외선찜질 그리고 후식 Tea&Juice 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단둘이 즐기는 호텔식 제트스파에서는 간단한 치즈 안주와 와인이 무료로 제공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힐링포미 아로마’ 관계자는 “힐링포미는 연예인, 모델 전속관리 지정샵으로 이미 입증이 끝난 최고급 강남 스파이다”며 “추운 겨울, 힐링을 위해 서울 데이트코스를 찾는 커플들이 자주 방문하는 요즘, 최고의 힐링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힐링포미 아로마’는 모든 코스 후에 간단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98% 이상의 고객들이 매우 만족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들의 실제 체험후기를 홈페이지에 그대로 노출시키고 있다.

‘힐링포미 아로마’에는 또한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시간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상시로 타임할인 및 토요일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