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출수와 정수시스템 독립 형태로 분리, 냉온수 기능까지 갖춰”

- 물이 나오는 출수와 정수 필터링 본체를 분리, 냉온수 기능까지 갖춘 국내 유일 시스템 정수기

- 지름 8.8cm 물병 크기의 출수 부분만 외부로 노출, 공간 활용 높여 새로운 사용자 경험(UX) 제시

- 국내 최초 ‘휠 터치 디스플레이’ 탑재, 180도 회전, 인체감지센서로 편의성 높인 신개념 정수기

- 업계 최초 수퍼 ‘바이오 유로관’ 탑재…이중 냉각관, 9단계 필터시스템으로 위생성도 극대화

교원웰스, 이세상 단 하나의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_이영애컷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건강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국내 최초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Wells The One)’을 출시한다.

‘웰스더원’은 물이 출수되는 곳과 정수시스템인 필터링 서버 본체를 분리하고, 냉온수 기능까지 겸비한 국내 유일의 시스템 정수기다. 정수기에서 출수와 정수 부분을 분리시켜 별도의 독립된 형태로 구성해 새로운 사용자 경험(UX)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정형화된 주방에서 벗어나 새로운 정수기 사용 환경을 선보임으로써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기존 정수기 사용 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웰스더원’은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하고, 지름 8.8cm의 작은 물병 크기로 사이즈를 대폭 줄였다. 정수 필터 등으로 구성된 필터링 본체는 싱크대 내부 및 아일랜드 식탁 등 주방가구 안쪽으로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 주방 환경에 다양한 변화를 제시한다. 기존 정수기가 차지하는 공간 및 불필요한 부분 최소화해 주방을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수기 설치 시 위치에 대한 제한이 적어 싱크대를 넘어 아일랜드 식탁, 주방 가구 등 원하는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 작은 크기, 프리미엄 디자인은 주방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준다.

‘웰스더원’의 편의성은 사용 환경을 넘어 작동 면에서도 뛰어나다. 국내 정수기 업계 최초로 ‘휠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휠 터치를 이용해 단 한번의 움직임으로 물의 온도, 출수량 선택이 간편하다. 온도와 물의 양 조절을 위해 여러 번의 버튼을 누리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물이 나오는 출수 부분은 ‘180도 스핀 기능’을 적용했다. 컵 크기나 사용 용도,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좌우로 회전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정수기 사용 전 ‘인체감지센서’를 통해 사람을 인지, 절전모드가 해지되며 디스플레이가 켜지는 등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신개념 시스템 정수기다.

‘웰스더원’은 웰스 정수기만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이중 냉각관’과 ‘9단계 필터시스템’이 적용된 직수형 시스템이다. 냉각탱크 대신 ‘이중 냉각관’ 기술을 탑재해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하고 시원한 냉수를 지속적으로 출수한다. 빠른 냉각 속도로 많은 양의 냉수를 한꺼번에 출수해도 동일한 온도의 냉수를 마실 수 있다.  ‘9단계 필터시스템’은 8인치의 대용량 필터로 중금속 6종을 완벽히 걸러낸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수돗물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수은, 납 등 중금속 6종과 유기화합물, 부유물질 등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한다. 불순물과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반면,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함유량은 높여 건강함과 물 맛을 동시에 높인다.

정수된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 역시 위생성을 강화, 국내 업계 최초로 수퍼 ‘바이오 유로관’이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유로관’은 투명한 재질의 특수 소재로, 이물질이 부착되지 않는 특성을 가졌다. 속이 보이는 투명한 유로관을 탑재한 정수기는 ‘웰스더원’이 유일하다. 물 때 등 불순물이 끼지 않아 유로관 교체서비스가 필요 없으며, 고객이 유로관 내부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 사용기간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크 또한 전용 필터시스템을 적용해 물이 출수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깨끗함을 최상으로 유지한다. 항균 세라믹 소재의 ‘H+ 코크’를 탑재해 출수 직전 한번 더 정수한다. 이 밖에도 ‘바른 살균시스템’기능으로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춰 3일마다 자동으로 살균해 세균이 번식할 수 없도록 빈틈없이 관리한다. 인체 무해한 전기분해 살균수가 정수기 내부 전체 유로관을 통과해 살균하며, 24시간 동안 미사용 시 세균이나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모든 유로의 물을 자동 배수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정수기 크기가 단순히 작아지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완벽히 새로워진 주방 라이프를 제공하고자 모든 주방 공간과 주방 생활에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웰스더원 정수기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국내 유일의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웰스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은 물론 나아가 주방 공간을 다양하게 변화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경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웰스더원’ 시스템 정수기의 월 렌탈료는 컬러 및 기능에 따라 3만8900원부터 5만1900원까지 선택 가능하다(3년 약정기준).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