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일명 ‘분홍이초록이’로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뤄왔던 건강기능식품 GRN이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을 1월 14일, 오늘 오후 12시40분부터 13시40분까지 60분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GRN이 새롭게 론칭하는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은 종합 비타민에 홍삼, 옥타코사놀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종합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일명 ‘프레파’라는 애칭으로 유명하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 총 16주분1+1 구성, 총 32주분 2+2 구성 2가지가 준비됐다. 특별히 3일 무료체험분을 증정하는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믿음이, 마음이 두 아이의 아빠이면서 ‘40대 비’라 불릴 정도의 몸짱 배우 이정용이 게스트로 출연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레파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고려 홍삼’과 수천km를 날아가는 철새의 주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포함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아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영양을 모두 담았다. 고함량 비타민으로 즉각적인 피로 회복 효과와 면역력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남녀노소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해도 좋고 곧 다가올 설날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은 롯데 홈쇼핑몰을 통해 방송 중과 동일한 혜택과 구성의 주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