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픽셀 게이밍 모니터 'IP2730'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당신의 Pick! 인터픽셀이 1월 10일 목요일 27인치 평면형 게이밍 모니터 IP2730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IP2730 은 인터픽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평면형 제품으로, ‘게이밍에 정조준하다’ 슬로건 하에 클래식한 디자인에 게이밍 모니터로서 갖춰야 할 필수 스펙을 만족시키는, 인터픽셀의 베이직 모델이라 할 수 있다.

AMD FreeSync, 조준선, 게임별 화면 모드 등은 기본 옵션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특히 빠른 화면 전환이 요구되는 FPS 게임에서 오버드라이브를 통해 1m/s 응답속도를 제공하여 흔들림이나 잔상 없이 선명한 화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 케어를 위해 제공되는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은 장시간 사용 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이번 모델은 기존에 출시된 27형 커브드 제품 IP2731과 동일한 사양에, HDMI X 3 / DP X 1 단자를 통해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확장성이 더욱 개선 되었다. 더불어  PIP / PBP2 등의 화면 분할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기를 한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모든 단자는 1920 x 1080(FHD) 해상도와 리얼 144Hz를 지원한다.

삼성 정품 A급 PVA패널을 사용해 명암비가 우수하며, 내장스피커가 달려 있어 영화 감상에도 제격이다.

인터픽셀 관계자는 2019년에도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업으로 한단계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라인업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