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셀파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논문컨설팅 최우수 기업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서 진행중인 2019년 논문작성 가이드북 참여자수가 1월 들어 급증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논문을 작성하고자 하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연구 할 수 있는 사회 구조를 만들자는 취지하에 2017년부터 무료특강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에 시간적 공간적 한계로 무료특강에 참석할 수 없는 대학원생들을 위해 온라인강의도 오픈하였다.

이번에 제공하는 2019 논문작성 가이드북은 드림셀파 윤선희 박사의 논문작성법 온라인 강의와 함께 들을 수 있는 강의자료로 논문작성 경험이 없는 대학원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드림셀파 고객인 이00씨는 “ 논문컨설팅에 대해서 의구심이 많았는데 해당 가이드북을 받아보고 온라인 강의를 듣고 난 후에 어떤 부분에 대해서 내가 약한지 알게 되었고, 논문 컨설팅을 통해서 무엇을 도움받아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가이드북은 드림셀파 고객뿐 아니라 논문작성방법에 대한 교육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받아 갈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드림셀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드림셀파 대표번호로 논문컨설팅 상담 후 상담원에게 가이드북을 요청해도 제공이 가능하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학위논문 작성법 가이드북은 이벤트 기간 동안 논문컨설팅 상담 신청을 한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며, PDF파일로 윤선희 박사의 논문작성법 온라인 강의와 함께 이메일로 제공이 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논문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또한 드림셀파는 500명의 역량있는 지도박사들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지도하는 철저하게 품질을 검증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드림셀파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논문 졸업 성공사례를 확인 할 수 있다. 논문 졸업 성공 후기를 통하여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생각하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장점과 실제 컨설팅 과정을 알 수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의 선도 기업으로서 여의도 본사 외에도 교육의 메카인 강남지사,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국내 논문컨설팅 업체 최초로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지방의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이 도움을 받지 못한 한계를 벗어나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였다.

이런 많은 지사와 네트워크가 가능했던 이유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