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은 지하철 더블 역세권에 위치하는 ‘스테이 더 디자이너스 군자’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스테이 더 디자이너스 군자 오피스텔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 473-21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7층 높이로 소형 오피스텔 178실로 구성된다. 공급물량 전체를 복층형으로 설계하여 침실과 주거 공간을 분리하였으며, 4.1m의 높은 층고를 활용하여 수납 공간도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도보 1분이면 서울지하철 5호선과 7호선 환승이 가능한 군자역 오피스텔 ‘스테이 더 디자이너스 군자’는 7호선을 이용하면 청담까지 9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지하철 2호선과 5호선, 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왕십리역은 8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 천호대로 및 강변북로 이용도 수월해 서울 3대 중심업무지구인 KBD(강남), CBD(종로), YBD(여의도)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동부간선도로 지중화사업(2025년 목표)이 완료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건대로데오거리 등 서울 동북부 핵심 상권과 인접해 있으며, 롯데백화점(건대스타시티점), 이마트(자양점), 메가박스(군자점)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대공원, 아차산, 용마공원, 뚝섬한강공원 등도 인접하고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한양대학교의 학생 및 교직원 수요는 물론, 성수IT밸리, 잠실복합단지, 문정법조타운에 종사하는 직장인 수요와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하는 직주근접 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다. 

‘스테이 더 디자이너스 군자’는 국내에서 ‘더 디자이너스 호텔’로 많이 알려진 더디자이너스그룹이 직접 참여한 첫 번째 오피스텔이다. 수입산 천연 대리석을 사용으로 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과 함께 섬세한 설계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풀퍼니시드 빌트인 설계도 눈에 띈다.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쿡탑(2구), 시스템 에어컨, 패밀리 비데, 붙박이장 등 생활에 필요한 주요 생활 제품이 제공된다.

군인공제회 100% 출자로 풍부한 자금력을 갖춘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으면서 금융기관과 책임준공에 대한 의무를 부담하며, 철저한 분양 관리를 진행하게 된다. 

한편 스테이 더 디자이너스 군자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 시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위치 및 주차 안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