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전문 ‘밴타블랙센터’ 오픈식... 본격 업무 시작
상태바
자산관리전문 ‘밴타블랙센터’ 오픈식... 본격 업무 시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재무 컨설팅 그룹인 ㈜리치엔코 밴타블랙센터가 지난 2일 서울 역삼동에서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밴타블랙센터는 VIP 컨설팅과 법인 컨설팅부터 개인재무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재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VIP 컨설팅의 경우 자산규모 30억 이상의 VIP만을 위한 최적의 종합 재무관리 및 자문서비스를 제공하며, 법인 컨설팅의 경우 세무, 노무, 법무적으로 꾸준하고 전문적인 종합 금융 솔루션을 지원한다. 또한 개인재무 컨설팅의 경우 개인 삶의 사이클에 따른 자금 마련 계획 수립 후 자산 보호 및 자산증대 컨설팅을 제공할 방침이다.

밴타블랙센터는 다양한 재무관련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세무사 2명, TOT, COT, MDRT, 보험자산 분석 전문가, 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등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함께 하며 개인이나 법인의 재무 상황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서비스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예약 및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밴타블랙센터 박정환 센터장은 국내 빅4 회계법인인 삼정회계법인에서 세무본부 매니저, 미래에셋증권, 기업은행, 푸르덴셜생명 VIP 자산관리 업무를 전문으로 담당한 바 있으며, 보험 세무와 병의원 세무 실무 관련 책을 3권 출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