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필드호텔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메이필드호텔이 '2019 황금 돼지해'를 맞이하여 푸짐한 설 선물을 드리는 'MY PIGGY DREAM'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MY PIGGY DREAM 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30년 전통의 한식당 낙원에서 저녁식사로 구성되어 있는 'PIGGY' 패키지와 슈페리어룸 1박과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 전통차를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으로 구성된 'DREAM'패키지, 그리고 실속파들을 위한 'ROOM only'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황금돼지해인 만큼 'PIGGY'와 'DREAM' 패키지 고객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기대할 수 있는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해당 카드에는 경품 상품과 함께 2019년 덕담 문구도 기재되어 있다. 경품으로는 호텔숙박권, 군주의 와인셀러라는 역사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셀리에 대 프린스, 크레마카르타 플러스 eBook 그리고 메이필드와 게임컨셉룸 개발을 준비중인 MSI사에서 제공하는 200만원 상당의 인텔 코어 i7 이지스3 게이밍 PC와 옵틱스 모니터 등 명절 최고의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다.

'PIGGY' 패키지는 249,000원으로 슈페리어룸, 캐슬테라스 조식, 한식당 낙원 불고기 상차림, 경품 스크래치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DREAM'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캐슬테라스 조식, 로얄마일 대추자와 유자차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224,000원이다. 또한,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서 슈페리어룸 1박만을 15만원에 제공하는 룸온리 패키지가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