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헤어진걸까?'

   
 

[시사매거진]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엑소 멤버 백현이 SM공식 커플로 발표한진 1년3개월여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지난 15일 한 매체는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태연과 백현이 최근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한 소속사의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연예활동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레 멀어졌고, 결국 바쁜 스케줄의 벽을 넘지못했다"고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전했다.

태연과 백현은 지난해 6월 차 안에서 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라며 태연과 백현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당시 태연과 백현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자 sm 공식 1호 커플로 화재를 모았지만 결국 1년 3개월여 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과 백현의 결별설에 대해 사실 확인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연예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헤어졌다고 말했다가 다시 화해하는 것을 반복했다"고 전했다. 태연 백현 결별설은 태연이 지난해 말 갑작스럽게 백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불거져오기도 했다.

태연 백현 결별설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진짜 헤어졌나요?", "태연, 백현과 결별이라니 아쉽네요", "태연 백현, 왜 헤어졌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