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우리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지, 가성비가 좋은지, 친환경가구인지를 꼼꼼히 살피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찾기 보다는 값을 더 지불하더라도 더 고품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패턴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원 동탄가구단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친환경가구브랜드 본갤러리가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이유들이 있지만, 가장 큰 이유로는, 핸드메이드로 제품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본갤러리는 디자인특허를 받은 핸드메이드 친환경가구와 침대, 매트리스, 원목가구, 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국내 공장에서 수작업 공정을 거쳐 친환경 검증까지 끝마친 후, 안정성을 확보한 뒤,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과정에서 소비자의 특성과 취향,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자사 디자인 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동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의 양기모 대표는 경쟁이 극심한 가구업계 속에서 나에게 맞는 브랜드를 찾기란 쉽지 않지만 본갤러리에서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핸드메이드로 맞춤가구를 제작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온다고 전했다.

덧붙여 양대표는 본갤러리는 "친환경소재를 이용한 가구를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자연그대로를 담는 가구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이다.” 라고 전하면서 “ 33년 가업을 이어 친환경자재를 통해 품질 최우선 경영 철학을 앞세워, 가구를 제작하는 데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항상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자아내는 데에 일조 할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뿐 아니라,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도 보고, 직접 경험하고 가구를 구입하고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궁금한 점을 해소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가구설명과, 온라인, 유선상담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본갤러리는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석점, 수원 화성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동탄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동탄점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야간11시까지 운영을 하여 퇴근 후 가구상담을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침대, 모션베드, 리바라인 매트리스, 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소파, 소파 등 가구할인매장을 찾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