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비발디파크 인근 ‘신영펜션’은 본격적인 겨울방학 철을 맞이하여 1~2월 주중 방문시 무료로 스키, 보드 장비 렌탈을 제공하며, 리프트권의 경우 주중과 주말 4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키장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는 남녀노소가 즐겨찾는 올겨울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스키장이 호황을 누리는 만큼 스키장 인근의 숙박업소도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중 비발디파크에서 가장 가까운 ‘신영펜션’은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내 ‘한치골’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으로 3분 거리(1.8Km)로 가깝고,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동안 대명비발디파크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에서 가장 가까운 펜션이다.

또한, 넉넉한 주차장과 단체룸, 그룹룸, 패밀리룸, 그랜드룸 등 최대 16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회사 워크샵, 가족모임, 대학MT 등 단체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펜션 인근에는 오션월드와 대명 비발디파크, 팔봉산과 수타사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인접해 있으며, 10분 거리에 ‘소리산 숯가마’가 위치하고 있어 찜질을 즐길 수도 있다.

비발디파크 단체펜션 신영펜션 관계자는 “최근 발생한 강릉 펜션 가스 누출 사고 등 겨울철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전 객실에 일산화탄소 측정기를 설치하였으며, 화재 연기 감지기와 가스 누출 감지기 및 소화기 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2018-2019 스키시즌이 끝날 때까지 예약자들에게 서울, 경기, 인천의 95개 장소와 경의중앙선 양평역, 춘천, 원주 등 인근 지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영펜션은 셔틀버스를 타고 오는 투숙자들에게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펜션까지 왕복 픽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1월 4일부터~20일까지 비발디파크 근처에서 벌어지는 홍천강 꽁꽁축제에서는 인삼먹인 송어를 맨손으로 잡고 송어 낚시 체험과 송어회, 송어튀김 등 맛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벌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해 전화 예약은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신영펜션'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