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15년 동안 150여 건의 부동산 투자를 진행하며 단 한 번도 실패한 적 없는 박진혁 샘의 명강의를 만화로 만나본다.

“퇴근길, 돈이 되는 공부가 시작된다!” 부동산 고수, 박샘의 예측불가 투자수업

실패 없는 부동산 투자 신화를 이뤄낸 박진혁 샘의 운명을 바꾸는 투자 수업을 만화로 만나보자. ‘빚’을 ‘빛’으로 바꾼 그의 15년 불패 노하우를 한 권에 담았다.

“부동산, 이제 웹툰으로 배운다!” 퇴근길 5분, 만화만 봐도 부동산 기초체력 완성!

하루 5분, 부동산 생존 전략을 그림으로 만난다. 생각의 반란을 일으키고 행동에 변화를 가져오는 만화 재테크서, 《월급쟁이 생존 부동산》은 부동산 까막눈을 위한 가장 빠른 처방전이다. 실전 재테크 전략을 단기기속성으로 배우자.

“부동산아, 날 살려라!” 부동산을 모르는 월급쟁이, 적금만으로 내 집을 꿈꾸지 말지어다!

사실, 세상은 불공평하다. 회사와 적금은 나를 부자로 만들어 주지 않는다. 만만치 않은 인생, 부동산 공부는 월급쟁이가 살아남기 위한 생존수단! 부동산 공부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부동산만 잘 알아도 인생이 트인다!” 부동산 생초보 월급쟁이를 위한 부동산 투자 불패 공식

2천만원~3천만원 소액 부동산 투자법부터 돈 되는 아파트 고르는 비법까지, 생초보를 위한 부동산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신혼집, 전세 살까? 내 집 살까?”, “오피스텔은 돈이 될까?”, “돈이 되는 아파트는 뭐가 다를까?” 등 부동산에 대한 궁금증을 20화의 만화로 하나씩 풀어본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