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두 녀석의 짜릿한 모험
<부그와 엘리엇>
<부그와 엘리엇>은 곱게 자란 귀차니스트 야생 곰 부그와 왕따 사슴 엘리엇이 숲속에 던져지며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을 다룬 작품으로 애쉬튼 커쳐와 마틴 로렌스의 목소리 연기, 개성 만점 캐릭터, 탄탄한 스토리로 지난 2006년 애니 어워즈 5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된 애니메이션 대작이다. 신나는 겨울방학을 맞은 사랑스런 내 아이와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는 <부그와 엘리엇>과 함께!
· 개봉일시 : 1월4일
· 목소리출연 : 마틴 로렌스, 애쉬튼 커쳐



반지의 제왕, 헤리포터를 잇는 거대한 판타지
<에라곤>
판타지 영화에 목말라 하는 관객들을 위해 준비된 <에라곤>은 ‘크리스토퍼 파올리니’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정통 판타지 어드벤처물이다. 숲 속에서 잘 다듬어진 청색 돌을 발견한 소년 에라곤은 자신의 발견으로 가족이 음식걱정을 안 해도 될 것이라며 좋아한다. 그러나 그 돌이 드래곤의 알임이 밝혀지고, 에라곤은 그들의 제국만큼이나 오래된 전설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웅장한 스케일과 생생한 액션으로 2007년을 열 기대작이다.
· 개봉일시 : 1월11일
· 출연 : 에드 스펠리어스, 시에나 길로리, 제레미 아이언스, 존말코비치


2007년 액션히어로의 탄생
<블러드 다이아몬드>
2007년 1월을 뜨겁게 달굴 <블러드 다이아몬드>는 지상 최대의 진귀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선 한 남자의 목숨을 건 모험을 그린 액션 대작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용병으로 분해 액션 히어로에 도전한다. 영화는 모험 스릴러로서 1990년대 말 시에라리온의 잔인하고 무참한 내전 상황을 그대로 그리고 있다. 또한 지상 최대의 아름다움을 지닌 보석이지만 그로 인해 죽음을 불러 올 수 있는 다이아몬드의 이중적인 면을 보여준다. 디카프리오의 새롭고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광활한 스케일을 배경으로 전개될 <블러드 다이아몬드>는 2007년 1월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 개봉일시 : 1월11일
·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코넬리, 디몬 하운수



전유럽 언론들이 격찬한 화제작
<천국의 나날들>
유럽 언론에서는 코냐 먼드루사 감독의 <천국의 나날들>을 도시 하층민으로 태어난 젊은 청춘들의 흔들리고 불안한 삶의 비극을 아이러니한 제목과 더불어 세련된 영상에 담아낸 작품이라고 평했다. 지난 2002년 개봉 당시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감독상과 작품상을 수상했다. 영화에서 보여 지는 대사의 절제성과 장면마다 나타나는 복합적인 상징성은 관객을 매료시킬 준비가 돼있다.
· 개봉일시 : 1월12일
· 출연 : 토마스 폴가, 오르소냐 토스, 카타 웨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