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피부 건강을 위한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에서 27일 뷰티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AC8 페스티벌’의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전국의 뷰티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이엘 AC클리어크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학생들이 직접 개인 SNS, 유튜브, 블로그 등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여 코스메틱 자이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계획되었다.

지난 11월 12일부터 12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이 행사의 결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SNS에서 자이엘 AC클리어크림의 다양한 영상과 사진 콘텐츠들이 확산되어 눈길을 끌었다.

자이엘에서는 대학생들이 올린 콘텐츠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3편의 수상작을 선정하였으며, 수상작은 자이엘 공식 쇼핑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상자이엘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자이엘 제품과 어우러져 뛰어난 콘텐츠들로 만들어지게 되어 기쁘다. 10~20대 학생들이 자이엘 브랜드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자에게는 1등(1팀) 1학기 등록금 100%, 2등(1팀) 1학기 등록금 50%, 3등(1팀) 1학기 등록금 30%가 지급되었으며 참여율이 높았던 한성대에 학과지원금 500만 원, 성신여대에 300만 원이 지급되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