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독실한 크리스찬으로 현재 KBS2TV에서 방영중인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출연 중

‘차달래부인’에 출연중인 하희라, CCM음원 발매(사진제공_김영일)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출연중인 배우 하희라가 CCM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독실한 크리스찬인 배우 하희라가 바쁜 스케줄에도 신앙생활을 하며 앨범을 준비했다. 이번 앨범의 가사는 요한1서4:19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와 마태복음 3:17 “하늘로부터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의 성경말씀을 통해 영감을 얻어 글을 썼으며, 이번 앨범의 첫 곡 “You are the Only Way” 가사를 쓰게 되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You are the Only Way”는 힐 송과 같은 모던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모든 연령층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멜로디로 구성되었으며, 가수 로안(LOANN) 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로안 (LOANN)은 올 10월에 첫 음반을 발매하고 몬스터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메인 무대에 캐스팅되어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친 바 있는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가수이다.

“You are the Only wa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두번째 곡 “언약의 고개”는 어느 목사님께서 “아리랑”에 가사를 넣어 찬양곡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말씀에 영감을 받아 작사를 하게 되었고 외국의 경우 민요를 개사해서 찬송으로 불려지는 경우도 많아, 남편인 최수종의 권유로 한국의 민요 “아리랑”의 가사 중 “아리랑 고개”를 “언약의 고개”로 개사해 썼다고 밝혔다. 전통민요가 주는 기존의 감동 때문에, 많은 편곡을 하지 않고도 미니멀한 피아노 선율로 잔잔하게 하희라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울림을 주는 곡이다.

세번째 곡은 “You are the Only Way” 의 acoustic version 으로 느린 템포와 피아노 반주로 구성되었다.

한편, 하희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KBS2TV에서 방영중인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