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공식 예매 사이트 통해 해외 88개 국가 및 지역 예매 오픈 시작, 예고편 공개

방탄소년단 라이브 실황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2019년 1월 26일 스크린X와 2D 콘텐츠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실황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의 2D 예고편이 19일 전격 공개되었다.

공개된 2D 예고편은 세계적인 히트곡인 ‘IDOL’에 맞춰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무대를 통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멤버 각자의 개성들, 또 수만 명 팬들과 하나되는 모습이 장관을 이루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앞서 해외 예매가 공식 해외 예매 사이트에서 18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현재 88개 국가 및 지역 규모로 개봉 국가는 점차 늘어날 계획이다. 해외의 경우 2D 버전은 이벤트 시네마 형식으로 각 국가에서 단 하루 만 상영되며, 스크린X 버전은 최대 2주간 상영된다.

국내는 2D와 스크린X 두 가지 버전 모두 최대 2주간 상영 진행으로, 2019년 1월 중 예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전 세계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 및 7인 7색의 솔로무대까지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2019년 1월 26일 전국 CGV와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