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땐뽀걸즈’ 세 번째 OST “성모”, “베리굿”, “새벽공방” 세 팀 나섰다.

성모, ‘땐뽀걸즈’ OST 세 번째 주자! 타이틀 곡 ‘세상은’ 공개(사진제공_인넥스트트렌드)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연일 시청자들의 호평속에 순항중인 KBS 월화드라마 <땐뽀걸즈>OST의 세번째 주자로 가수 성모베리굿, 새벽공방이 나선다.

18일 발매된 땐뽀걸즈OST Part.3 ‘성모 – 세상은’은 감미로운 기타선율과 피아노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 중 시은(박세완 분)과 승찬(장동윤 분)의 풋풋하면서도 가슴어린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등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성모’가 가창에 참여, 그만의 색깔있는 음색과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둘의 감정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고있다.

‘베리굿 – Vamos’는 차차차 리듬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해 인상적인 곡으로, 거제여상 땐뽀반의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담겨 있는 곡이다.  ‘Vamosa Bailar(춤추자)’라는 뜻이 담겨있는 이 곡은 1,2회 엔딩에 삽입되며 땐뽀반 학생들의 춤을 향한 열정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었다.

‘새벽공방 – 좋아’는 통통튀는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땐뽀반 학생들의 설레이는 감정은 물론, 시은과 승찬의 풋풋한 감정 또한 대변해 주는 곡이다.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새벽공방’이 참여,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속에 어느덧 중반을 넘긴 KBS 월화드라마 <땐뽀걸즈>OST Part.3는 18일 Mnet, Melon, 벅스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