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기념 명곡들 세팅, 버즈 ‘척’ 첫 라이브, 겁쟁이를 잇는 록 발라드의 진수 선보였다

밴드 버즈, 연말 콘서트 'Thank You' 부산, 대구, 광주 서울!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018 연말 콘서트 ‘Thank You’ 첫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버즈는 지난 15일 부산 KBS홀에서 2018 연말 콘서트 ‘땡큐(Thank You)’의 첫 무대를 펼쳤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저스트 원)’에 이어서 올해도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버즈의 연말 콘서트 무대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만큼 ‘Thank You’라는 타이틀로 버즈 멤버들이 직접 셋 리스트를 구성했다. ‘버즈(BUZZ)’의 수많은 히트곡들과 15년 동안 버즈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구성하는 등 역대급 콘서트 무대가 꾸며졌다.

연말 콘서트 ‘Thank You’의 첫 무대인 부산에서는 지난 14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15’의 타이틀곡인 ‘척’을 첫 라이브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어서 미니앨범 ‘15’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더했다.

버즈는 연말 콘서트 ‘Thank You’ 타이틀에 걸맞게 15년을 함께 한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도 잊지 않았다.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버즈 멤버들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개인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어 15주년을 맞이한 밴드답게 곡과 곡사이에 드럼(김예준), 베이스(신준기), 기타(윤우현, 손성희)의 노련하고 원숙한 연주력 또한 팬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 말미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Thank You’ 콘서트에 방점을 찍었다.

부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버즈는 오는 22일, 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연말 콘서트 'Thank You(땡큐)'를 이어간다.

밴드 버즈, 연말 콘서트 'Thank You' 부산 성황리에 개최(사진제공_롱플레이뮤직)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