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고 즐거운 주말과 휴가를 즐기기 위한 호텔 프로모션

가족 여행의 천국 평택호 그랜드호텔

   
 

잠시라도 시끄럽고 정신없는 대도시를 떠나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고 싶은 때가 있다. 하지만 쌓인 일들과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며칠 푹 쉬고 싶지만 해외여행은 엄두도 못 낸다. 돈도, 시간도 없다.
이런 사람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전해주는 곳이 있어 찾아가 보았다. 이곳은 아산만과 평택호가 보여 천혜의 뷰를 감상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평택호 그랜드호텔이다. 호텔에서 보이는 일출과 일몰은 아름답다는 말로는 부족한 감동을 전해준다. 아산만을 붉게 물들이는 일몰을 감상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관광객도 많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가 볼 수 있는 곳이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힐링하고 싶어 무작정 이곳으로 발길을 옮길 수도 있다. 가깝고 짧은 여행이니 이것저것 준비하고 챙길 필요도 없다. 그저 편안한 마음만 가지고 가면 된다. 


   
 
호수와 바다의 장관이 펼쳐지는 평택호 그랜드호텔 주변환경을 보면 특히 가족여행 하기에 적격이다. 호텔에서 15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아산 스파비스 워터테마파크는 물론 지하 700m 암반에서 오랜 세월동안 신비롭게 생성된 아산온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이 있을 뿐 아니라 충무공의 얼이 서려있는 현충사, 외암리 민속마을, 삽교호에 위치한 함상공원 해양테마과학관 등은 이곳을 대표하는 곳으로 관광과 교육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체험공간이다.
이밖에 공세리성당, 피나클랜드, 탕정지중해마을, 자연휴양림, 온양민속발물관, 삽교천 방조제, 아산레일바이크, 세계 꽃 박물관 등도 지근거리에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중부권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로 거듭나

   
 
객실에서 보이는 한 여름 밤 평택호반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낭만과 사랑에 빠지게 하는 묘한 힘이 있다. 삽교호와 해안가를 끼고 즐비한 맛집 또한 어느 한 곳을 놓치기 싫은 정도다.
또한 평택호의 수변공간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9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최고의 요리사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음식과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감미로운 음악 속에서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BAR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움과 편안함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호텔 10층에 자리 잡은 다이아몬드홀은 수려한 전망을 자랑하며 300여 명을 수용 할 수 있는 웨딩홀이 자리하고 있으며, 200석, 80석, 50석 규모의 중소 연회장, 중식당, 한식당, 농구장, 족구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기업체 세미나, 체육단체, 종교단체, 관공서, 학교단체는 물론 각종 가족모임 등을 치를 수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위치뿐 아니라 주변 관광지, 호텔 부대시설 등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평택호 그랜드호텔은 명실공히 중부권을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로 거듭나고 있다.
예약문의: 031)638-8899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서머 & 피에스타 패키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7월17일부터 9월7일까지 이국적인 리조트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서머 & 피에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존: Rooftop Skifinity Zone>과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유아풀 등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가든풀 존: Garden Pool Zone> 등 2개의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 모두가 꿈꾸는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럭셔리 서머 패키지’는 탁트인 루프탑 공간에서 해외 여행을 떠나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우아한 서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럭셔리 서머 피에스타 패키지>는 럭셔리 서머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함께 1박 숙박 시 루프탑 풀사이드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레지던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2박 숙박 시 쿠바 카리브 해변의 모히토 축제를 컨셉으로 하여 쿠바 대표 정통 럼으로 만든 알콜과 무알콜 시그니처 모히토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모히토 해피아워’가 포함되어 한 여름 밤의 꿈같은 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해피 아일랜드 FIJI, 트로피컬 BBQ’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5월29일부터 7월31일까지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알려진 로맨틱 휴양지 피지(FIJI)의 전통 요리사와 전통 공연단을 초청해 야외 바비큐 테라스에서 이색적인 피지 전통 음식과 바비큐를 흥겨운 피지 전통 공연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일랜드 FIJI, 트로피컬 BBQ’ 프로모션을 보인다.
뷔페 레스토랑과 야외 바비큐 테라스에서 펼쳐질 ‘해피 아일랜드 FIJI, 트로피컬 BBQ’ 프로모션에서는 피지 현지에서 온 피지 전통 요리사가 선보이는 피지 스타일의 전통 바비큐와 망기티, 코콘다, 팔루사미, 피지 커리 등 이색적인 피지 전통 음식을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피지 전통 공연단이 선보이는 피지 전통 음악과 춤으로 구성된 ‘메케(Meke, 피지어로 춤이라는 뜻)’ 공연과 곳곳에 장식될 피지 전통 코코넛 인형과 아름다운 피지의 사진으로 로맨틱한 휴양지 피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지 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츠칼튼 서울,
중식당 ‘취홍’, 정통 광동 요리 맛볼 수 있어

   
 

리츠칼튼 서울 중식당 ‘취홍’에서는 6월1~30일까지 리츠칼튼 선전에서 총주방장 레이몬드 식 (Raymond Siek)과 중식 셰프 2인을 초청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레이몬드 총주방장이 한국의 산지에서 선택한 신선한 해산물로 정통 광동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채를 곁들인 해삼 조림, 고추와 함께 볶은 와규 소고기, 광동식 볶음면, 매콤한 바닷가재 볶음, 계란 흰자와 말린 가리비 볶음밥 등 풍부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8코스로 즐길 수 있다.
동충하초와 함께 푹 끓인 해삼 수프, 광동식으로 재해석한 강낭콩 푸와그라 볶음, 홈메이드 오징어 전병 등의 특별 메뉴는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6월5일에는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레이몬드 총주방장은 2003년부터 말레이시아의 ‘더 다타이 랑카위’에서 총주방장으로서 7년 경력을 쌓았으며, 이후 대만의 ‘더 랄루 선문 레이크’, 중국의 ‘웨스틴 베이징 파이낸셜 스트리트’ 등에서 호텔 조리팀을 이끌었다. 레이몬드 총주방장이 몸담고 있는 리츠칼튼 선전은 홍콩의 국경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 ‘푸티엔’ 지역에 위치하여 있다. 로비 라운지, 올데이 다이닝 중식당을 포함하여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 7개의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