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 스타를 키워낸 최고의 스태프들로 구성된 인프라 확보

㈜엔터하마 반준형 이사(왼쪽)와 모델라인 박응준 대표(오른쪽)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13일 ㈜엔터하마(대표 은총명)는 모델라인(박응준 대표)와 상호 업무 협력에 관한 협약식(MOU)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StarHAMA 프로젝트의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상호 마케팅 지원 및 판매 촉진, 자체 생산 콘텐츠 연계 등 공동의 발전을 위한 전 분야에 걸쳐 협력하기로 했다.

㈜엔터하마 반준형 이사는 “모델라인은 차승원, 이소라, 변정수 등 내로라 하는 탑 모델들을 배출해 세계 무대를 빛냈을 뿐만 아니라 이후 다수의 모델 출신 배우로서 최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인큐베이팅 해 온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다년 간 쌓아온 모델라인의 경험치와 노하우가 StarHAMA 프로젝트에서 스타 양성의 핵심 엔진 역할을 해 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엔터하마는 전 세계 K-Pop 지망생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후원하여 글로벌 K-POP 스타로 성장시키며, 생태계 사용자들이 스타가 만들어 내는 가치를 나누고 상생할 수 있는 스타 육성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 ‘StarHAMA’를 기획하고, 현재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StarHAMA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적이고 실력 있는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글로벌 K-Pop 유학생들의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K-Pop 스타 육성 시스템과 국내외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를 위한 기획과 마케팅을 제공하게 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