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앤고네이션의 '아토베스트' (사진제공_큐앤고네이션)

[시사매거진=박성호 기자] 큐앤고네이션(대표 박서연)에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한 올인원 코스메틱 브랜드 ‘큐앤고’와 민감성 브랜드 ‘아토베스트’가 인기몰이 중이다.

큐앤고는 ‘Quick & Going’이라는 의미로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의 올인원 화장품 브랜드이며, ‘아토베스트’는 ‘Atopy와 Best’라는 의미를 가진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코스메슈티컬 개념의 전문 화장품이다.

큐앤고네이션에서 출시한 ‘아토베스트’는 피부가 거칠고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아토피 전용 고보습 기초 화장품이며, 제품 하나로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어 아토피가 빠르게 개선될 수 있다는 실용적인 장점이 있다.

또한, ‘전 세계인의 고질병인 아토피에 대하여 꾸준히 연구하고 준비해 왔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큐앤고 제품을 애용 할 수 있도록 많은 후원과 이벤트로 찾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큐앤고네이션은 지난 11월 11일, 국회에서 진행한 글로벌 자랑스런 세계인 대상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하여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시상식에 참여해 내빈들에게 큐앤고 화장품 셋트를 포장하여 선물하는 등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