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글로벌인테리어 탐방프로그램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가제)’ 전격 출연!

- 유진X기태영,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가제)’ 촬영 차 프랑스 파리 출국!

- 유진X기태영 부부, 국내 최초 해외 하우스인테리어 탐방프로그램 출연!

-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가제)’ 내년 초 올리브 채널 방영 예정

[사진제공=소속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연예계 대표 잉꼬커플 유진♥기태영 부부가 프랑스로 동반 나들이에 나선다.

유진-기태영은 오는 13일(목) 오후, 국내 최초 글로벌인테리어 탐방프로그램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가제)’ 촬영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떠날 예정이다.

내년 초, 케이블채널 올리브(O'live)를 통해 방영 예정인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가제)’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해외 하우스인테리어 탐방프로그램이다.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세제 ‘브리오신’이 직접 선정한 파리의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실제 거주하고 있는 집을 방문, 그들만의 감각적인 하우스인테리어와 디자인 소품 등을 직접 확인하고 곳곳의 숨겨진 아름다운 ‘잇 스팟(It Spot)’을 찾아가보는 등 ‘시크릿 파리’의 진정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보여진 유진-기태영 부부는 로맨틱한 모습은 파리의 감성과 많이 닮아있다” 고 전하며 “평소 하우스인테리어에도 많은 관심을 보인 두 사람인만큼 프랑스 셀러브리티들의 인테리어 감성을 보다 생생히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