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THEATRE 이문세’

   
 

뮤지션 이문세가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THEATRE 이문세’라는 타이틀로 전국관객 몰이에 나섰다.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고품격의 음악 소통을 위한 무대를 연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15일 시작되는 LG아트센터 공연을 시작으로 초대형 무대를 펼치는 이문세는 지난 공연 때만 해도 국내 유수의 공연티켓 판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음악팬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이번 공연은 과거 진행되었던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만드는 남자, 대한민국을 유쾌하게 만드는 남자, 대한민국에서 공연 제일 잘 만드는 남자 이문세’라는 모토대신 친근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감동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연을 기획한 소속사 케이문에프앤디(KMOONfnd) 측은 콘서트의 정상을 지켜온 이문세의 모든 것을 무대에 담아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국민가요로 자리 잡은 ‘광화문연가', ‘옛사랑’, ‘시를 위한 시’, ‘소녀’, ‘붉은 노을’, ‘가을이 오면’, ‘조조할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을 비롯해 수십 곡의 히트곡이 불릴 이번 이문세 콘서트는, 전국투어를 통해 관객의 합창을 이끌어내며 이 시대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다는 포부를 밝힌다.
무엇보다 이문세는 지난해 연말 2011~2012 ‘이문세 붉은노을’ 콘서트 100회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20개월 동안 40개 도시, 15만 관객을 공연장으로 집결시킨 저력을 발휘하며 공연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던 그가 이번에는 서울을 공략한다. 평균 1500석 규모의 단일 공연으로 100회 공연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이문세는 전국의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시도해 뮤지션으로서의 위상을 당당히 각인시켰고 동시에 전국의 팬들에게 그야말로 명품공연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 한편 ‘2015 THEATRE 이문세’는 현재 서울, 부산, 전주, 경산 공연의 예매가 진행 중이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윤민수의 ‘보투보 콘서트(VOICE TO VOICE) 시즌2

   
 

작년 한 해 동안 전국의 약 3만여 명의 관객과 함께 울고 웃었던 감동의 콘서트 ‘보투보(VOICE TO VOICE)’가 가수 윤민수, 이수, 이영현으로 더욱 화려하게 라인업을 무장해 오는 2015년 4월18일 부산 벡스코를 찾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VOICE TO VOICE’ 부산 콘서트에는 감성적인 목소리로 매 콘서트마다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소울 보이스 윤민수, 대체 불가한 가창력으로 어디서든 빛을 내는 슈퍼 보이스 이수, 폭발적인 성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드는 파워 보이스 이영현이 함께한다.
그중 가수 윤민수는 1999년부터 그룹 포맨 멤버로 활동하다가 지난 2011년 3월부터 방송된 MBC TV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면서 시청자의 큰 인지도를 얻었다. 무엇보다 MBC TV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아들 윤후와 동반 출연해 국민아빠로 자리매김 되었다. 1집 앨범으로 ‘포맨(Four Man)’을 선보인 그는 이후 2012년부터는 남서울예술종합학교 실용음악학부 학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수 윤민수의 장점은 가창력과 표현력, 리듬감에서 단연 최고라는 찬사를 받는다. 특히 가슴으로 노래 부르는 그의 표현력은 세대를 아울러 뛰어난 음악적 전달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가사에 흠뻑 취한 채로 노래하는 듯한 표현력이 압권이라고 손꼽는다. 호흡 하나하나까지 정성을 들여서 부르는 그의 노래를 통해 현대인은 위로를 받는다. 현재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감동을 전달하는 ‘VOICE TO VOICE’ 콘서트는 올해 서울, 포항, 대구, 대전에 이어 4월18일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 시민들을 만난다. 티켓은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