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위틀스토어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마더스밀’에서 겨울철 기관지 질환예방에 도움을 주는 배즙에 따뜻한 성질의 채소인 대추를 넣어 만든 ‘엄마 마음 그대로 배’ 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최강한파가 예보되며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면역력이 부족한 아이들의 영양과 건강을 챙기길 원하는 엄마들에게 희소식이다.

주스 하나를 구입할 때도 제품 뒷면 원재료를 꼼꼼히 체크하며, 구입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만든 마더스밀 ‘엄마 마음 그대로 배’는 설탕이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UHT 공법으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단기간에 고온 살균하여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방식으로 껍질째 그대로 착즙한 ‘과채 주스’다.

또한, 마더스밀 ‘엄마 마음 그대로 배’ 주스는 일조량이 많아 당도가 높은 나주 배 중에서도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은 배만 사용했다. 전라남도 나주배의 순수한 맛과 영양을 맛볼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잔류농약 검사를 마친 안심 배로 만들어 농약 걱정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C가 사과 대비 17배 이상 함유되어 예로부터 ‘가을 보약’이라 불릴 정도로 환절기 면역력 증대에 좋은 채소인 대추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위틀스토어 관계자는 “하루 한포 ‘엄마 마음 그대로 배’와 함께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건강한 겨울철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더스밀 ‘엄마 마음 그대로 배’는 에센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